Attention To The Detail.

July 23, 2016

신정혁’s Part_’It’s Reality.’(2007)

Filed under: BROTHAS — Tags: , , — bsfilmworks @ 16:43 pm

정혁이의 파트에 대한 이야기는 이미 이전에 풀 파트와 함께 Web에 공개한 바 있습니다. 정혁이의 파트가 재 조명되는 것은 몇 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일단 당시에는 웹 간단 공개용으로 화질이 SD최대화질이 아니었기 때문에 이번에 고화질로 다시 업로드 하는 것도 있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요새 domestic brand 중 대단히 멋진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 HEAPS의 대표이자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가고 있는 친구이기 때문입니다. 한일 교류를 통하여 대회도 진행할 뿐 아니라 재능있는 어린 친구들 발굴에도 항상 신경을 많이 쓰는 등 전반적인 skate scene발전을 위하여 직접 부딪히면서 뛰는 모습이 참 멋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이전에 언급하지 않은 내용이 하나 생각났는데, 특이하게도 정혁군은 부산에서 주로 활동하는 김형주군과 풋티지를 많이 남겨왔습니다. 물론 신군 시리즈가 웹에 지속적으로 업로드 되면서 본인의 명성을 쌓아 나가긴 했지만 full-length 비디오에 나오는 것, 그것도 부산의 pride강한 스케잇터들이 중심이었던 본 비디오에서 개인 파트를 장식한 것도 상당히 주목할 만한 일이었습니다.

본 파트에 대한 이야기는 우측 태그를 활용하여 ‘신정혁’으로 검색 또는 위의 링크를 활용하여 읽어주시고 컷 편집 만으로도 멋진, 정확히 제가 생각하는 멋스러운 스케이트보드의 진 면목을 보여주는 것 같아 항상 봐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지속적으로 일관적으로 쉬지않고 멋진 움직임을 보여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마지막으로 신종민의 파트도 조만간 공개토록 하겠습니다. 또 봅시다.

No Comments

No comments yet.

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

Powered by Word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