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To The Detail.

October 23, 2018

[Site] No.33 by Justin Eldridge

Filed under: WORDS — bsfilmworks @ 20:48 pm

여러분 안녕하세요, 실로 오랜만에 블로그에 새로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의 손가락을 움직이게 한 바로 그 사건은 바로 Chocolate Skatedoards의 OG 멋쟁이 Justin Eldridge의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함입니다.

최근 미국 skateboarding industry에서 제가 가장 흥미있게 지켜보고 있는 것은 다름아닌 Chris Roberts의 ‘The Nine Club’ 인데요. 최근EXPERIENCE Episode 33에서 저스틴이 마지막에 본인의 브랜드 웹사이트가 런칭했음을 공식적으로 선언하였습니다. 이름하여 ‘Number Thirty Three’인데 스케이트보드 브랜드가 아님을 언급하였습니다. 궁금증을 풀기 위하여 바로 사이트로 들어가본 순간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는데, 평소 golf를 즐기는 것으로 알고는 있었으나 설마 골프 브랜드를 런칭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더 대박인 것은 제 머릿속에 나름 그리고 있던 그런 브랜드의 이미지-뭔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되는 골프와 스케이트보드의 자연스러운 융합-를 그대로 멋지게 만들어 내버렸네요. 역시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나오는데 옷들이랑 물건들은 이미 다 팔린 상황이어서 매우 아쉬웠네요. 그리고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저스틴의 곧 태어날 조카가 ‘clubfoot’(만곡족, 彎曲足, 비뚤어지거나 위치가 바르지 못한 발의 선천성 기형)장애를 가지고 태어날 것으로 진단되어 이를 위한 나름의 노력으로 ‘One Foot In Front of the Other’이라는 재단 형식의 단체를 만들어 기부 및 자선활동 등을 할 예정임을 알린 것도 매우 멋있네요. 현재 사이트에 크게 볼 내용은 없지만 앞으로 멋진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평소에 골프볼 열심히 치시는 분이나 Justin의 팬이라면 한 번 들러보세요.

https://thenumberthirtythree.com/
https://www.instagram.com/thenumberthirtythree/

No Comments

No comments yet.

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

Powered by Word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