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To The Detail.

August 2, 2019

[Spot] Reverty by 양동철

Filed under: BROTHAS — Tags: , , , , — bsfilmworks @ 12:12 pm

여러분 안녕하세요, 휴가를 맞이하여 일년에 한번 업데이트 하는:)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최근 양동철군의 SNS에서 Reverty라는 보울 스팟이 양양에 탄생한 소식을 접하였습니다. 트랜지션 스케잇팅을 위한 보울, 미니파이프 또는 풀 같은 스팟이 턱없이 부족한 대한민국에서 이런 움직임을 보여준 것에 대하여 우선 대단히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네요. 저는 일단 동철이와 성일이도 오랜만에 볼 겸 8월 중으로 투어 및 미니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있습니다만 일단 일정 조율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러한 움직임들이 대단히 고무적인 것은 바로 그 동안 일부 존재하여 왔던 모양만 비슷한 보울이나 일부 스케잇 파크에 존재하였던 단순한 형태의 트랜지션 기물들의 아쉬움을 떨쳐버린 부분일 것입니다. 스케잇터에 의해 직접 설계, 시공 및 관리되는 멋진 스팟이야말로 예전부터 우리가 항상 이야기해 왔던 부분이었는데 그것을 직접 실현시킨 점에 대해 다시한 번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바입니다.

이러한 보울 및 풀 문화의 근원은 미국 본토 스케잇팅 문화(특히 서부 해안쪽)에서 찾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야말로 “Skate everything.”의 마인드를 바탕으로 주변에 존재하는 모든 지형지물을 자연스럽게 스케잇팅 하면서 라인을 그리는 것이지요. 동네 마트 범프, 미니쿼터 부터 시작해서 옆집 담벼락, 수영장 및 스케잇 파크 등 다양하게 존재하는 모든 스팟들을 있는 그대로 스케잇 하는 그러한 분위기와 문화가 오늘날의 트랜지션 스케잇팅의 시작이라 생각됩니다. 비록 상당한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머릿속에 그려오던 것들을 현실화하여 드디어 우리도 멋진 보울을 탈 수 있게 된 것이 정말 행복하네요. 특히, 앞으로 Reverty에서 보여질 수많은 아름다운 기술들을 상상하면 저절로 카메라를 들고 바로 출동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합니다.

자 그럼 모두 Support부탁 드리고 자세한 것은 Instagram @reverty_official 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pen날에 우르르 몰려가서 다같이 보울 타고 맥주 마시고 날 더우면 또 바다로 뛰어가서 서핑 하면 그야말로 지상낙원이 따로 없겠습니다. 다들 양양에서 봐요!

No Comments

No comments yet.

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

Powered by Word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