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To The Detail.

December 22, 2013

Session_C.RUZA skatepark

Filed under: BROTHAS — Tags: , , , , , — bsfilmworks @ 2:00 am

12월14일에 문을 연 C.RUZA 파크에 다녀왔습니다. 미리 약속한 양동철군과 이원준군이 오랜만에 모였고 부산에서 날라온 고성일군, 그리고 신정혁, 안대근, 박성호 등 수많은 스케이터들이 함께 오픈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파크의 기물 배치와 전체적인 느낌은 아직 완벽하지는 못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충분히 만족스럽고 멋있는 파크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이번 세션 촬영 하면서 많은 스케이터들이 자신만의 라인을 그리면서 스케이팅 하는 것이 얼마나 창의적인 스케잇팅을 가능케 해 주는 지에 대해 분명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와 오랫동안 많은 촬영을 해 온 친구들 이외에도 많은 멋진 장면들이 터져나와 주었습니다만 아쉽게도 한 몸으로 두 장면을 찍을 수가 없는 지라 다음 기회에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대표적인 멋쟁이로 곧 ‘Good to see you, brotha!’를 통해 간단한 인터뷰 정도만 공개 되겠지만 텍사스 출신 Patrick군(스펠이 맞나 모르겠네요)의 시원시원한 스케이팅은 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군요. 25세의 젊은 탄력과 멋진 자세 및 랜딩까지 대단한 친구였습니다. 본인 말로는 ‘solid’한 현재 나이에서 더 이상 늙기가 싫다는 군요. 그리고 다른 많은 스케이터들도 멋있는 모습들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멋쟁이 스케잇터들을 더 많이 커버하고 싶은 욕심도 생기는군요.

다시 씬으로 복귀 하여 촬영도 하고 스케이팅도 하는 것은 정말 바라던 것이었는데 기도했던 대로 무사히 많은 footage를 남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많은 스케이터들이 바라던 실내 파크의 역사적 오픈에 이어 우리들은 실제적인 관심과 응원을 통하여 시루자 파크가 더욱 발전하고 upgrade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습니다.

파크 전체적으로 모든 부분을 다 커버 하려고 노력하였으나 가운데 화단 렛지와 핸드레일 및 계단 등은 놓쳤네요. 아무튼 이번 실내파크 오픈하신 C.RUZA모든 관계자 여러분들 수고하셨고 성공을 기도 합니다.

자 그럼 그날의 모습들을 감상 하시죠.

No Comments »

No comments yet.

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 TrackBack URL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Powered by WordPress